세계여행 with Etihad/Europe

[이탈리아/로마] 5년만에 다시 찾은 로마

EY.Gia 2017. 1. 27. 04:37

 

 

 

 

160415, FCO.

 

 

알이탈리아 통역으로 갔던 로마.

 

크루들이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씨티 구경!

 

 

 

 

 

 

 

오랜만이야 콜로세움.

 

근데 너무 배고프니까 밥 좀 먹고 다시 보러 올게.

 

 

 

 

 

 

 

사무장 따라 간 콜로세움 바로 뒤 식당 골목.

 

 

 

 

 

셀카봉 테스트 중.

 

먼가 청순하게 나온 느낌 ㅋㅋㅋㅋㅋㅋ

 

 

 

 

 

 

 

 

 

 

 

 

좋은 크루들이 좋은 비행을 만들죠.

 

 

 

 

 

 

 

콜로세움 앞에서 사진도 찍고요.

 

내 손은 고의로 저런게 아닙니당..

 

 

 

 

 

 

발은 왜 짜르니 친구야..

 

역시 사진은 외국애들에게 맡기면 안 됩니다...

 

 

 

 

 

 

 

 

 

 

 

 

 

 

 

 

 

 

 

5년 전에도 딱 이자리에서 이 사진을 찍었었는데 말이지.

 

 

 

 

 

 

 

 

다들 넘나 신나있고요.

 

(내가 제일)

 

 

 

 

 

 

 

2년인가 기간 동안 공사 중이었던 뜨레비 분수.

 

이거 다시 보려고 씨티 나오기도 했지요.

 

 

 

 

 

 

 

수천장 셀카 중에 한장.

 

하도 셀카 찍으니까 애들이 옆에서 머라함 ㅋㅋㅋㅋㅋ

 

"Let me be Korean."

 

한 마디에 다들 허허 웃어넘기지요.

 

 

 

 

 

 

 

 

여기도 오랜만, 스페니쉬 스텝.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폼피(뽐삐).

 

나의 강력 추천으로 모두 함께 ;)

 

 

 

 

 

 

 

 

젤라또도 하나씩 사고.

 

 

 

 

 

 

 

 

유명한 폼피 티라미수와 딸기 티라미수로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