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 가봤니/2016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링로드] 오로라, 빛나는 여행 #8: 요쿨살론, 피얄살론

EY.Gia 2017. 6. 28. 05:48




오로라 찾아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기 6일차



어제 늦게까지 오로라 보느라고 오늘 일정은 가볍게 정했다.

오늘은 어제의 감격을 찾아 요쿨살론을 다시 한번 가보기로.





왜이렇게 노이즈가 꼈는지 ...

빙하 조각이 물고기 모양으로 떠다니는 요쿨살론.

봐도봐도 신기한 자연의 신비!






여기는 피얄살론.

저기 하트가 보이시나요? ㅎㅎ

하트 보고 신나서 손하트 ;D






웅장한 피얄살론!!









나는 요쿨살론이 더 분위기 있어서 좋았는데,

언니 오빠들은 사람 없고 덜 유명한 피얄살론이 더 좋다고 했다.

물론 빙하를 가까이서 보기엔 피얄살론이 훨씬 좋다!!

이렇게 흙탕물만 아니면 피얄살론도 더 좋았을 듯 ;)






호픈 숙소에 누가 요렇게 그림으로 방명록을 남겨놨다.

그림이 귀여워서 사진 한번 찍어봄 ㅋㅋ






맨날 언니가 메인 쉐프였는데

오늘은 내가 요리사!!

내 주특기 파스타 ㅋㅋ

로제 파스타랑 바질파스타로 저녁 대접했지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