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 가봤니/2016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링로드] 오로라, 빛나는 여행 #10: 레이니스파라, 디르홀레이

EY.Gia 2017. 6. 28. 06:59



오로라 찾아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기 7일차




두 폭포를 보고 레이니스파라 보러 떠나자




주상절리와 검은 해변으로 유명한 레이니스파라.






파도가 너무 높아서 여기서 실종된 사람이 두명인가 있다고 한다.

파도가 높을 때는 가까이 가지 말래-







아침부터 흐렸던 날씨가 점점 거센 비바람으로 바뀌어간다.

날이 더욱 안좋아져 ㅜㅜ







열정적으로 사진 찍어주시는 오라버닝..ㅋㅋㅋㅋㅋ










정말 우와 소리 나오는 동굴-









렌즈에 빗물 닦으려는데 손이 너무 시려워서 못닦으니까

언니가 도와줌 ㅋㅋㅋ

오빠들이 우리 알콩달콩 귀엽다며 찍어줌 ㅋㅋ







디르홀레이의 코끼리 바위.






비바람이 너무 심해서 눈도 제대로 못 뜸 ㅋㅋㅋㅋ






멀리 보이는 검은 모래 해변.









빨간 지붕이 뭔지는 모르지만 예뻐보여서 구경가는 길.










뭔지는 몰라도 예쁘긴 하고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