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83

[제품리뷰] 키스뉴욕 코핀 네일팁&패디팁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나의 네일 사랑💅 요즘은 여름이라 자주 디자인 바꾸고 싶어서 네일팁을 즐겨하는데 최근 한 달 동안 제 네일들 먼저 보고 가실게요 :) 네일 성애자인걸 어떻게 또 알고 마침 키스뉴욕에서 예쁜 아이들을 보내주셨어요🤗 아이 파스텔톤 너무 예쁘죠 >< 디자인도 너무 화려하지 않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아 데일리로 하기에 딱 좋아요❤ 쉐입은 제가 항상 꿈꾸던 코핀이에요! 예전에 타브랜드 코핀 쉐입 네일팁에 도전은 했었지만 쉐입이 약간 부자연스러워서 금방 제거했었는데, 키스뉴욕은 제 손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좋았던 점은 점착제가 적당한 점성이라는 것! 너무 강하면 필름이 잘 안 떼져서 자칫 팁이 구부러지는 경우도 있고 너무 약하면 붙여도 금방 떨어지거든요. 키스뉴욕은 딱 적당해서 필름..

2021 온라인 카운트다운 행사 정리, 방구석 새해맞이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크리스마스도 연말도 집에서 보내게 되었는데요, 이런 날들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1인이라- 온라인으로 하는 카운트다운 행사들을 찾아보았어요! 검색해보니 국내부터 해외까지 생각보다 다양한 행사들이 있더라구요. 먼저 국내행사부터 알아볼게요. 국내 1. 미라클 서울 올해는 광화문 제야의 종 행사가 취소되어서 대신 온라인으로 타종 행사를 진행한대요. 실시간은 아니지만 사전에 촬영된 보신각 영상과 과거 모습, 유명인들의 코로나 극복 응원 메세지 등을 TV와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데요, 타종 행사 전에는 서울시청과 함께하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 '미라클 서울'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12월 31일 11시 15분부터 서울시향과 서울시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고, 공연 ..

하남 미사 도서관 방문, 회원증 발급, 인쇄 복사 스캔 가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도서관에 다녀왔어요. 다들 잘 안 믿긴 하지만 제가 고등학교때 도서부 출신이라.. ㅎㅎㅎ 도서관 가는거 되게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하남으로 이사오고 나서는 시간이 안 되서 한번도 못가다가 오늘 드디어 다녀왔어요! 일단 가기 전에 서칭했을 때는 아무래도 신축이고 인테리어도 너무 잘 되어있구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위치는 미사 2동 행정복지센터 바로 옆이예요. 다이소 갈 때 자주 지나갔었는데- 드디어 들어가봅니다 ㅎㅎㅎ 코로나 때문에 명부 작성 혹은 큐알코드로 입장가능한데요, 보니까 회원증으로도 바로 탭하고 입장할 수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회원증 받아야지 했는데, 더 받고 싶은거 있죠!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옆에 비치된 PC에서 가입하실 수 있구요 신분증 드리니 한..

플렉스 후기| 샤넬 클래식 스몰 금장 램스킨 feat. 아부다비 가격& 클래식 미듐 은장 캐비어와 비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드림백이었던 샤넬 구매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아부다비 땅을 밟은지 6년이 되던 2020년 6월 1일, 6년동안 고생한 저에게 선물을 하나 했는데요. 바로바로 샤넬 클래식 플랩백이예요. 물론 제게 엄청나게 큰 돈이지만, 제대로 된 가방 하나는 꼭 갖고 싶었거든요 ㅠㅠ 사람마다 가치관은 다 다른거니까요 ㅎㅎ 구매는 아부다비의 갤러리아몰에서 했어요. 현재 유일한 샤넬 매장이라죠 ^^ 저는 클래식 스몰, 줄여서 클스라고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클스 스몰 램스킨을 구매했어요. 매장에 클래식 블랙은 캐비어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베이지 컬러만 캐비어가 있었어요. 베이지도 너무너무 예뻤지만, 기본 블랙을 갖고 싶었기에 캐비어를 포기했어요. 저는 가방을 모시고 다니는 ..

영문운전면허증 하남경찰서 수령 후기 feat. 수령일자 변경/ 온라인 면허증 갱신 소요기간

여러분 안녕하세요! 혹시 지난 번 온라인으로 면허증 갱신했던 거 기억나시나요? iamgia.tistory.com/87 2종 보통 자동 운전면허증 온라인 갱신 후기 안녕하세요 지아예요! 오늘은 운전면허 갱신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ㅎㅎ 벌써 면허 딴 지 10년이 되어서 이렇게 갱신하라고 알림톡이 왔더라구요. 외국에서나 운전해봤지 한국에서는 거의 운전 iamgia.tistory.com 위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듯이 원래는 수령일자를 따로 지정하는데요, 저는 23일로 지정했었는데, 그날 사정이 생겨 못 갈 것 같아서 발 동동 하고 있었거든요. ㅠㅠ 홈페이지에서도 따로 날짜 변경이 안 되더라구요- 그래서 일이 끝나고 6시 이후에라도 가야하나, 하며 검색해보니 어느 경찰서는 업무시간 이후에도 수령이 가능하다는데 이게 ..

2종 보통 자동 운전면허증 온라인 갱신 후기

안녕하세요 지아예요! 오늘은 운전면허 갱신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ㅎㅎ 벌써 면허 딴 지 10년이 되어서 이렇게 갱신하라고 알림톡이 왔더라구요. 외국에서나 운전해봤지 한국에서는 거의 운전해 본 경험도 별로 없는데 ㅎㅎㅎ 시간 참 빠르네요~ 면허 갱신하러 시험장까지 가야되나 하고 있었는데 1종에서 1종, 2종에서 2종은 인터넷으로도 가능하더라구요. 참고로 2종 보통(수동)으로 7년 무사고 경력이시면 1종 보통으로 적성검사만 하고 업그레이드(!) 가능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온라인에선 불가능하고 직접 방문해야 한다고 해요 저는 2종 자동이라 고민할 것도 없이 온라인으로 갱신 신청하기로 했어요. https://www.safedriving.or.kr/main.do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도로교통공단의 통합민원..

2020년 취업성공패키지 2유형 참여 일기

청년 특별 구직지원금 덕분에 알게된 취업성공패키지 (이하 취성패). 취성패 2유형에 지원에 지난 10월 15일 첫 상담을 했다. 데이터 분석가 혹은 웹퍼블리셔 쪽으로 직업 전향을 생각 중이다. 재밌을 것 같긴 한데 문과 출신 전혀 문외한이라 - 조금 걱정인 건 사실. 이제 생활비도 떨어져가서 알바도 알아봐야할 것 같은데. 수업 시간도 잘 맞춰야 하고, 난이도도 확인해야 하고, 이거 수업 하나 고르는 것도 쉽지가 않다. 28일이 2차 상담인데, 그때까지 잘 결정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스페인/안달루시아] 말라가: 말라가 대성당, 피카소 박물관, 메론하몽, 말라게타 해변

안달루시아 여행기 둘째날. 드디어 오늘 제대로 된 여행을 시작해볼까 ;) 스페인의 하루는 역시 츄러스와 쇼콜라떼지!! 이런 진득한 쇼콜라떼라니 ㅠㅠㅠㅠ보기만 해도 침 고인다!!! 행복하게 시작하는 하루. 숙소 앞에 있는 스타벅스는 3일 동안 우리의 아지트로 찜꽁.유럽에서 스벅 보기 힘든데 행복하다 ;) 아침이면 어김없이 띵띵 붓는 내 얼굴 ㅋㅋㅋ 말라가 대성당.골목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어떤 앵글에서 찍어도 전체가 잡히지 않는다. 가로등 꽃장식이 예뻐서 찍어봄 ㅋㅋㅋ 성당 옆에 조그만 분수랑 벤치가 있는 쉬어가는 공간. 디카 연습중 ㅋㅋㅋㅋ 내 디카가 단렌즈에 각이 짧다보니 아이폰 풍경 사진이 오히려 더 나은 현실 ㅋㅋㅋㅋㅋㅋㅋㅋ날아가는 새까지 순간적으로 딱 찍혀서 더 마음에 드는 이 사진 :D 사람..

[스페인/안달루시아] 말라가: 보다폰 유심칩, 맛집탐방, 타파스, 감바스필필

안달루시아 여행기 첫째날. 아부다비에서 뮌헨, 그리고 뮌헨에서 루프트한자를 타고 말라가 공항으로 직행한 우리.둘다 비지니스를 끊었지만 나는 비지니스 받고 수는 이코노미로 다운그레이드-그래 어쨌든 타긴 타는거니까.그런데 루프트한자를 제드로 끊었는데 혹시나가 역시나.우리네 스탠바이 인생...ㅠㅠ마지막까지 기다리고 기다려서 (역시 내가 먼저 리스팅을 한 탓에) 나는 자리를 받고 수는 점싯.비행기 탔더니 우리말고 다른 점싯받은 사람이 기장님 와이프라 점싯을 탈 수 없는 관계로 내 자리를 내어주고-수랑 나란히 점싯 타고 감 ㅋㅋㅋㅋ아 힘들다 힘들어 ㅠㅠ 그렇게 힘들게 도착한 말라가.아니 날씨가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이 곳이 말라가 시티.우리가 구한 숙소가 바로 요기에 있는 곳이기 때문에 공항에서 버스타고 바로 ..

[스페인/안달루시아] 말라가, 세비야, 론다, 네르하, 프리힐리아나 여행기

내가 늘 사랑하는 스페인.그중에서도 3년만에 처음으로 유일한 동갑내기 동기 수랑 함께 떠난,스페인의 남쪽 끝, 스페인에서 가장 비옥한 토지를 가졌다는 안달루시아 지방! 안달루시아 지방은 스페인 남부에 있는 자치 지방이다. 가장 인구가 많은 스페인 자치 지방으로서 2014년 기준으로 8,402,305 명이 거주하고 있다. 면적은 87,268 ㎢이며, 스페인에서 두 번째로 크기가 큰 자치 지방이기도 하다. 주도는 세비야이다. 남쪽 지역에 위치하며 지중해를 끼고 있다. 서쪽으로는 포르투갈과 대서양에 맞닿기도 한다. 지중해와도 만나며 지브롤터 해협과 만난다. (google) 안달루시아의 대표 도시는 세비야, 말라가, 그라나다, 코르도바 등이다.수가 한국에 꼭 참석해야하는 결혼식이 있어서 여행기간은 이동 시간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