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s Diary/일상다반사

[제품리뷰] 키스뉴욕 코핀 네일팁&패디팁

EY.Gia 2022. 7. 7. 09:46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나의 네일 사랑💅
요즘은 여름이라 자주 디자인 바꾸고 싶어서 네일팁을 즐겨하는데
최근 한 달 동안 제 네일들 먼저 보고 가실게요 :)




네일 성애자인걸 어떻게 또 알고 마침 키스뉴욕에서 예쁜 아이들을 보내주셨어요🤗





아이 파스텔톤 너무 예쁘죠 ><
디자인도 너무 화려하지 않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아
데일리로 하기에 딱 좋아요❤





쉐입은 제가 항상 꿈꾸던 코핀이에요!
예전에 타브랜드 코핀 쉐입 네일팁에 도전은 했었지만
쉐입이 약간 부자연스러워서 금방 제거했었는데,
키스뉴욕은 제 손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좋았던 점은 점착제가 적당한 점성이라는 것!
너무 강하면 필름이 잘 안 떼져서 자칫 팁이 구부러지는 경우도 있고
너무 약하면 붙여도 금방 떨어지거든요.
키스뉴욕은 딱 적당해서 필름도 잘 떼어지고 붙기도 잘 붙는 것 같아요!
아직 이틀밖에 안 돼서 얼마나 유지되는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팁 자체도 두껍지 않아서 머리카락 끼임도 덜 한 느낌적인 느낌!


기분전환 제대로 해서 한동안 제 손 보는 게 너무 즐거울 거 같아요🙌